애슐리 청라홈플러스점의 무료시식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무료 시식 체험단은.. 정회원 이상의 등급만 참여 가능하십니다.

 

애슐리 청라홈플러스점은 프리미엄메뉴 인거 아시죠

 

청사모 활동이 우수하여.. 포스팅 실력이 좋으신분~~

그리고 블로그가 활성화 되신분들이 가산점이 부여되오니

어서들.. 참여해 보세요 ㅎㅎ

 

카페에 게시글도 많이 올려주시공..

덧글도 많이 달아주시고.. 활동많이 해주시는 분에게 가산점이 부여되오이..

어서들 서둘러주세요

 (블로그나 타카페 스크랩 글  활동보다는 카페네 직접 게시글로 올려주시면 더 좋겠지요? 

자자...아랫내용 참고해 주세요 ~~~

 

 

 

 

   

  ▣  제목 : 애슐리 청라 홈플러스점 시식체험단 모집 

 

   ▣  체험단 모집일 : 지금부터~  1월 31일까지

 

   ▣  시식일 : 발표일로부터~ 1주일이내

                 (런치. 디너 주중. 주말 상관없이 편한 시간에 방문가능) 

           

  ▣  인원 : 2팀 (동반 1인 가능) 

 

   ▣ 메뉴 :애슐리 청라홈플러스 프리미엄 런치.디너중 선택

 

  ▣ 신청방법 : 본 게시글을 블로그로 스크랩해주세요 (완전공개)

                     덧글로 신청시 URL 복사해서 덧글로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작성예 : 체험단 신청 / 실명 / 전화번호뒷자리 / 본글스크랩 URL주소

 

  ▣ 후기작성 요령 : 선정후 1중일 이내 애슐리 청라점을 방문해주세요

                          1주일이 지나면 무효처리 됩니다.

                          식사후 블로그와 카페에(두곳) 시식후기를 올려주세요

                          사진 10장이상과 후기 내용을 올려주세요

 

  ▣ 발표 : 2월 3일경

 

 

 

 

 

 


 
자자  애슐리 청라홈플러스점 내부 입니다.


 

 음.. 저녁 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아서.. ㅎㅎㅎ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ㅎㅎ

 

 

 

 

 

 



 

 음료 무제한.. .음.. 마음에 듭니다.

전... 사실 탄산 음료수를 조메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저흰 5시 40분에 갔더니.. ㅎㅎ 이쪽 룸은 아직 비어 있네요

중앙. 홀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질 못하겠더라구요

사람이 없는쪽만. ㅎㅎ 일단 찍었어요 ㅎ

 

 

 

 

 

 

 

 

 



 와인바. ㅎㅎ 음. .3천원만 추가로 내면..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와인잔 아래에 보면.. 손목에 두르는 띠가 있습니다.

그띠를 둘러야만.. 와인을 무제한으로 ㅎㅎㅎ

제 일행중 두분은. ㅎㅎㅎ 와인을 좋아해서리.... 와인 추가~~~

 

 

 

 

 

 

 

 



 이미 애슐리의 샐러드바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사람 없는 틈에 사진을 찍냐구 ㅎㅎㅎ 많이 찍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짬짬히.. 아주 짬짬히.. 찍었어욯ㅎ

배가 고프니.. 일단 저도 조금 먹구여~~  오늘 많이 바빠서.. 점심을 못 먹었어여 ㅠㅠ

 

 

 

 

 

 

 

 



 

 아흑. 오늘 생각해보니.. 스프를 못 먹었네요 ㅎㅎ

이론.. 이론... 나 스프 좋아하는디..

 

 

 

 

 

 



 오랫만에 갔더니.. 메뉴가 많이 변했더군요~~

 

 

 

 

 



 

우린... 쥬스도 먹었다는. ㅎㅎㅎ

 

 

 

 

 

 

 

 

 음.. 크림스파게티~~  저  너무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먹물 스파게티도~~ ㅎㅎ 너무 좋아여.. 맛나요 .ㅎㅎㅎ

 

 

 

 

 



 이거 제가 다 가져다 먹은게 아니랍니다..

음. 보시는 님들이 놀랄까바 ㅎㅎㅎ  가득가득 담은건 제 짝꿍이구요...  

 

 

 

 

 

 

 



 아.. 여기에 먹물스파게티 있네요 ㅎㅎ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ㅎㅎ 아.. 침고여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열대과일을. ㅎㅎ  정말 실컷 먹었습니다~~~

ㅎㅎ 얼마전 베트남 갔을때도..  매끼마다.. 열대 과일을 정말 많이 먹었거든요

음.. 친구 생각나네요~~~

 

 

 

 

 

아래는  애슐리 청라 홈플러스점 위치및 안내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도 첨삭을 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